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에 ‘굴룬바’, ‘한(恨)’ 등 신규 하이퍼 캐릭터 2종 및 전용 스킨을 공개했다.

대족장 ‘굴룬바’는 뛰어난 전투 개시 능력을 보유한 탱커형 캐릭터로, ‘대족장의 위엄’ 스킬 사용 시, 주변 모든 아군에게 방어력, 이동속도 증가 및 생명력 흡수 증가 등 선택적으로 다양한 효과를 지원한다.

구미호 ‘한(恨)’은 탁월한 기동력을 보유하여 추격 및 도주에 모두 능한 공격형 캐릭터로, 상대를 없앨수록 피해 능력치가 증가하며 분신을 소환해 높은 화력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굴룬바’와 ‘한(恨)’ 전용 스킨을 선보였다. 스킨 착용 시에는 각 캐릭터 외형뿐 만 아니라 각종 이펙트 및 애니메이션 등의 효과를 부여한다.

지난 22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하이퍼유니버스’는 서비스 이틀 만에 PC방 사용량 순위 21위(0.44%, 게임트릭스 기준) 및 네이버 일간 PC게임 검색 순위 14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 중에 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시공간을 초월한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으로, 복층 형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이퍼유니버스’ 게임정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