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Mean Streets of Gadgetzan™)’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 지하철 2호선 주요 역사 및 열차에서 12월 31일(토)까지 특별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12월 2일(금)로 예정된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 팬은 물론,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삼성역 역사 내부 및 2호선 열차 내부 일부를 가젯잔 컨셉으로 꾸미고 이곳을 찾은 이들을 대상으로 OK캐쉬백 총 100만 포인트, 무료 음료 기프티콘,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먼저 가젯잔을 컨셉으로 역사 내부를 장식한 강남역, 삼성역에서는 모바일 카드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Syrup Wallet)’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Battle.net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3만개를 증정한다. 최근 하스스톤 플레이 기록이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져 하스스톤을 꾸준히 즐겨온 플레이어들에게 특히 카드팩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컨셉으로 내부를 꾸민 2호선 열차를 1량 운영,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럽 월렛 사용자 중 이 열차에 탑승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OK캐쉬백 10만 포인트, 무료 음료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 입구역, 신촌역, 건대 입구역, 그리고 잠실역에 ‘시럽 월렛’ 서비스에 등록하고 방문하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이벤트 알림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플레이어는 이 이벤트 알림 메시지와 시럽에서 하스스톤 검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1일(목)부터 12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하스스톤의 배경이 되는 워크래프트의 아제로스 대륙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인 무역 도시 가젯잔의 밀수품이 가득한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는 이곳은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밀결사’의 세 조직이 장악하고 있다.

각 조직들은 자신에게 소속된 세 개의 직업에 독특한 힘을 허락하기 때문에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통해 하스스톤에 새롭게 추가되는 총 132장의 카드를 이용하여 덱을 만들 때, 직업에 따라 어느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카드팩은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