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의 ‘지포스 GTX1080, GTX1070 게이밍 X/Z 트윈프로져6’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게임 ‘배틀필드1’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2월 1일(목)부터 12월 31일(토)까지 진행하며, 배틀필드1은 코드 형태로 제공된다.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MSI의 ‘지포스 GTX1080, GTX1070’ 칩셋을 사용한 제품을 구입한 후, 신청양식에 맞춰 참여자 이름, 연락처,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해 MSI 코리아 마케팅 이메일(marketing@msikorea.kr)로 보내면 된다. 이후 게임코드는 접수된 메일 주소로 발송된다.

한편, MSI는 같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왓치독스2’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왓치독스2 이벤트는 MSI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MSI 카페 게시물을 참조하면 된다.

‘MSI 지포스 GTX1080, GTX1070 게이밍X/Z 트윈프로져6’ 제품들은 엔비디아의 차세대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전 세대 GPU대비 최대 3배의 성능향상과 전력효율을 갖춘 파스칼 GPU와 함께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MSI의 최신 냉각 기술이 적용되어 나은 냉각 성능과 최대 35%의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MSI 그래픽카드는 MSI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며,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