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에 ‘유리의 비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스는 RPG의 매력인 경쟁과 육성의 재미를 강화하고, 유저들간의 소셜 기능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유리의 비밀’이라는 새로운 부제를 선정해 업데이트에 대한 신비로움과 기대감을 자극했다.

‘유리의 비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주요 콘텐츠는 ‘신규 여신 3종’, ‘지하성채 던전’, ‘SS급 환수 진급 시스템’, ‘정령 부화 시스템’이 있다. 먼저, 신규 여신으로 대지의 여신 ‘가이아’, 광한궁 선녀 ‘항아’, 소공녀 ‘유리’가 추가됐다. 소공녀 ‘유리’는 다크-화이트 두 가지 성향을 한 몸에 지닌 매력적인 여신으로 한국 서버만을 위해 특별 기획돼 눈길을 끈다.

‘지하성채 던전’은 77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던전으로, 어둠에 가려진 맵을 직접 탐험해 적을 물리쳐야 한다. 각 층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보스나 몬스터를 처치 시,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으며 도전 시간이 종료 되거나 열쇠가 없을 경우 미션에 실패하게 된다.

SS급 환수 진급 시스템은 기존에 최고 등급이었던 10품질 환수를 SS급 환수로 진급할 수 있게끔 한 것이다. 또한, ‘정령 부화 시스템’이 추가돼 게이머는 자신의 친구와 10품질 이상의 환수를 서로 매칭시켜 정령을 탄생시킬 수 있다. 정령의 속성은 게이머와 친구의 환수 조합에 달라진다.

한편,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의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