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PT가 MVP 블랙의 상대로 결정됐다.

2일 중국에서 열린 201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골드 클럽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2일 차가 마무리됐다. 그 결과, 중국의 Super PT(이하 슈퍼 PT)가 eStar Gaming(이하 e스타)와의 내전에서 승리하면서 MVP 블랙이 기다리는 상위 라운드로 향했다. Astral Authority(이하 아스트랄)을 꺾고 올라온 디그니타스는 제로 판다에게 패배했다.

1경기였던 아스트랄과 디그니타스의 대결은 디그니타스의 세트 스코어 2:0 승리로 끝났다. 곧바로 시작된 2경기, 슈퍼 PT와 e스타즈의 대결은 3세트까지 가는 장기전이었다. 특히, 1세트에 양 팀은 팽팽한 상황 속에서 30분이 넘는 초장기전을 펼쳤다. 한 세트씩 주고 받은 가운데, 슈퍼 PT가 e스타즈를 꺾으며 한국 대표 MVP 블랙이 기다리고 있는 곳으로 향했다.

곧바로 이어진 마지막 3경기에서는 중국의 제로 판다가 디그니타스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완파하는데 성공했다. 디그니타스가 끝까지 분전했지만, 제로 판다의 벽을 넘지 못한 채 무너졌다. 이로써, 제로 판다는 발리스틱스에게 패배하면서 꺾였던 분위기를 다시 살릴 기회를 잡게 됐다.


■ 201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골드 클럽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2일 차 결과

1경기 디그니타스 2 vs 0 아스트랄
2경기 슈퍼 PT 2 vs 1 e스타
3경기 제로 판다 2 vs 0 디그니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