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의 13번째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 사전 예약 이벤트가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시작되었다.

12월 13일(화)부터 22일(목) 전까지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캐릭터 선택 창 우측 이벤트 베너 클릭 후 나타나는 팝업창에 '캐릭터 닉네임'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주의 사항으로 서버 당 1회씩, 총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최초 1회 참여 후에는 캐릭터명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능하다. 또한 사전 선점한 캐릭터 닉네임으로 캐릭터 생성을 완료해야 보상 수령이 인정되는데, 이벤트 마감일인 22일 이후에는 캐릭터 선택창 우측에 있는 이벤트 배너가 제거되므로 미리 참여해 둬야 한다.


▲ 캐릭터 선택창 우측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


이처럼 사전예약을 정상적으로 진행한 경우 원하는 닉네임 선점과 함께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VIP 패키지 7일권을 시작으로 [이벤트] 캐릭터 외모 변경권 1일, 캐릭터 소켓 확장권, 연합 보급품: 급속 회복 물약 3개, 연합 보급품: 행운의 열쇠 3개, 그리고 월광무사 무기 외형인 '달 그림자가 깃든 월광도[블랙]'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캐릭터 업데이트 및 문자 수신 동의' 시 최대 6만원의 넥슨 캐시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세부적으로는 캐릭터 업데이트 후 2017년 1월 5일(목) 자정까지 2주 내에 만렙을 달성한 유저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넥슨캐시 5만원, 그리고 캐릭터 예약을 마친 유저 중 25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1만원이 지급될 예정인데, 네이버 채널링 회원은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 사전 예약 시 받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


한편 '2016년 12월 13일 화요일 점검 후 테라에 첫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17년 3월 2일(목)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15레벨을 시작으로 20, 30, 40, 50, 60, 65레벨 달성 시 정해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VIP 이용권이나 사냥터 이동 시간을 줄여줄 기간제 탈것, 고속 성장, 외모/종족 변경권, 10단계 +12강화 주문서 등 육성 과정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특정 레벨 달성 시 아이템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