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엑스엘게임즈 ]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태초’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아키에이지’는 ‘태초’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를 통해 1월 19일(목)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개발자가 직접 콘텐츠를 소개하는 ‘아미고’ 게시판에서 이번 업데이트명 ‘태초’는 세상의 시작,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를 뜻하는 'Age'에서 유래한 ‘아키에이지’의 ‘태초’, 즉 근원으로 돌아가는 방향성을 가지고 준비하였음을 밝혔다. ‘아미고’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장비, 강화 등급이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년 기념 징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0일(금) 자정부터 1월 1일(일)까지 3일 동안 ‘아키에이지’의 징조 3종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아키에이지’의 징조는 연합레이드 콘텐츠로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3개의 징조, ‘징조의 틈’, ‘전장의 안개’, ‘눈먼 자들의 꽃’을 이벤트 기간 3일 동안 모두 완료하면 명예점수를 받을 수 있는 ‘승리의 향연’과 생활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생활의 향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