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리니지2에서 있었던 주요 소식들을 정리해서 만나보는 '린2 주간이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에도 다양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먼저, 클래식 서버에서는 이미지 게시판에 득템을 인증하는 글들이 다수 게재되었는데요. 사이하의 금빛 보물 상자를 통해 결계의 보석을 얻고, 이를 이용해 결계의 탈리스만 Lv8을 획득했다는 글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한때 많은 이들을 웃고 울렸던 클럼프의 카드게임과 관련된 글이 등록되기도 했네요.

라이브 서버에서는 새해를 맞아 시도한 인챈트와 관련된 글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본인은 아니지만 혈원 중 한 명이 +16 제련된 블러디 헬리오스 스로워 강화에 성공했다는 인증 스크린샷이 올라와서 이목을 끌었습니다.



클래식 서버 소식부터 만나보시죠. 클래식 서버 이미지 게시판에는 새해에도 득템을 인증하는 스크린샷들로 가득했습니다. 먼저, 결계의 탈리스만 Lv8을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는 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당 아이템은 대장장이 베긴스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전 단계의 결계의 탈리스만과 조각, 그리고 보석 등을 함께 소모해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사이하의 금빛 보물을 통해 결계의 보석을 얻고, 이를 이용해 결계의 탈리스만 Lv8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작성자는 '결계의 탈리스만 Lv7을 시도할 때에는 무려 3억을 넘게 사용했었는데 Lv8은 한 번에 성공했다'며 자랑 아닌 자랑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새해 선물을 통 크게 받은 것 같네요.

☞ 새해 선물을 받았습니다! 클래식 말하는섬 서버 보노신

▲ Lv8 업그레이드에 성공한 결계의 탈리스만 스크린샷이 등록되었습니다


클럼프의 카드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스크린샷도 등록되었습니다. 클럼프의 카드게임은 5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반복 퀘스트인데요. 재료를 모아 퀘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운에 따라 보상이 천차만별이기에 많은 이들이 울고 웃었던 콘텐츠이기도 합니다.

카드게임의 규칙은 간단합니다. 총 다섯 장의 카드를 순서대로 개봉하여 같은 그림이 몇장 있느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요. 다섯 장의 카드가 모두 같은 그림이라면 지고의 보석 2개와 안정된 무기 강화 주문서 B그레이드, 안정된 갑옷 강화 주문서 B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 장이 같은 그림이면 100만 아데나와 함께 안정된 무기, 갑옷 주문서 C그레이드를 각각 1장씩 받게 됩니다. 만약, 모두 다른 그림이 나온다면 보상이 없습니다.

작성자는 카드게임 결과로 세 장이 같은 그림이고, 나머지 두 장이 같은 그림인 '풀 하우스'가 나왔다고 합니다. 보상으로는 20만 아데나와 안정된 무기 강화 주문서 D그레이드, 그리고 안정된 갑옷 강화 주문서 D그레이드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8년 전에 라이브 서버에서 했을 때와 달리 보상이 감소한 것 같다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네요. 큰 보상을 기대하는 것보다 재미로 한 번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클럼프의 카드게임을 아시나요? 클래식 말하는섬 서버 쩜이

▲ 풀하우스 보상으로 20만 아데나와 D그레이드 강화 주문서를 받았네요


라이브 서버 득템 소식도 빠질 수 없죠. 이미지 게시판에는 혈맹원의 강화 성공을 축하하는 글이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 +15 제련된 블러디 헬리오스 스로워를 강화해 +16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1년의 시작을 강화 성공으로 했으니, 2017년 한 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 혈맹원이 1월 1일에 강화에 성공했어요! 라이브 리오넬 서버 내속에핀꽃

▲ +16 제련된 블러디 헬리오스 스로워 강화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한 주의 이슈를 모아보는 린2 주간 이슈 코너는 또 다른 소식을 모아 여러분들에게 찾아올 예정입니다. 제보하고 싶은 이슈가 있다면, 리니지2 인벤 제보게시판에 관련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보하고 싶은 이슈가 있어요! 리니지2 인벤 제보게시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