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로스트테일’의 홍보모델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로스트:타임(기획 넥스트무브, 제작 정호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로스트테일’은 소통과 공감을 가장 큰 무기로 내세우고 있는 힐링형 모바일 MMORPG로 동화풍 배경에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캐릭터가 더해져 감성을 자극시키는 게임 요소가 특징이다. 캐릭터 전직 시스템부터 다양한 펫과 탈 것, 아기자기한 코스튬까지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를 담았다.

‘로스트:타임’은 넥스트무브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로스트테일’의 세계관을 일부 차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최초 공개한 영상에서는 주어진 시간 속에서 사라진 동화 속 아이템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이 그대로 전해졌다. 영상은 5분 분량으로, 3회차까지 연속으로 공개됐다.

넥스트무브의 첫 번째 예능 버라이어티 ‘로스트:타임’은 네이버TV캐스트 뿐만 아니라, JTBC 채널을 통해서도 약 50분 분량으로 1월 23일, 30일 총 2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공감의 MMORPG 로스트테일과 트와이스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JTBC 예능 로스트:타임이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계셔서 정말 기쁘다.”며,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트와이스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로스트:타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테니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더불어 게임 로스트테일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