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맞아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설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배경의 차고가 제공되며 각종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차고, 막사, 장비, 소모품을 비롯해 모든 단계의 일반 전차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프리미엄 전차인 Pz.Kpfw. II Ausf. J와 KV-122의 특별 패키지도 판매된다.

27일부터 30일까지는 첫 승리 시 5배의 경험치가 지급되며 30일 오후 2시부터 2월 3일까지 첫 승리 시 3배의 경험치가 제공된다. 경험치 획득량 기준 상위 3위 이내로 승리할 경우에는 자동 소화기, 대형 수리 도구, 대형 구급 상자를 각 8개씩 얻을 수 있다. 또한 각 단계 전차로 100 이상의 피해를 기록할 경우 최대 1.5배의 승무원 경험치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자유 경험치 전환 비율이 40% 증가해 1골드로 35의 자유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자유 경험치를 승무원 경험치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