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9일(목), 이용자 간담회 개최를 예고하고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다.

2월 25일(토)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이번 간담회는 '에오스' 서비스 담당자들이 이용자들과 직접 만나, 향후 업데이트 방향, 불편 개선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진솔하게 나누고자 마련된 자리다. 간담회의 세부 일정과 장소 등은 참석 대상자들에게 개별 안내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14일(화)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GM소식 게시판을 통해 참가를 신청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의 질문을 따로 모아 행사 당일 현장에서 답해줄 계획이다. '에오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이용자들은 GM소식 게시판에 게재된 간담회 공지 글 하단에 댓글로 질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에오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재미있는 에오스를 만들어 가기 위한 많은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