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2 5주차 일정에 4강 최종전 2경기에서 제닉스 스톰이 범'S에게 2:0으로 승리하며 4강으로 향했다. 김승태와 유영혁은 스피드전에서 선두권 자리를 돌아가며 치키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여줬디.

1세트부터 제닉스 스톰은 상대를 압도했다. 유영혁-김승태-박천원이 든든하게 선두권을 내주지 않으며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범'S가 2세트에서 앞서가는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김승태가 치고올라오며 막판에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3세트에서 초반 김승태의 주행이 빛났다. 하지만 이재혁이 끈질긴 추격 끝에 막판 뒤집기에 성공하며 극적으로 한 세트를 따냈다. 이재혁이 4세트에서 사고가나자 송용준이 앞서나갔다. 그동안 유영혁이 1위 자리를 지키며 3:1로 스피드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2경기 아이템전이 시작됐다. 치열한 순위 싸움이 계속 됐고 범'S의 임성준이 1위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보려고 했다. 하지만 다수의 제닉스 스톰이 포격을 임성준에게 퍼붓는 사이 신현준이 선두로 치고 올라오며 1세트를 1위로 들어왔다. 2세트에서 이은택이 멀찌감치 선두자리로 앞서가고 박천원과 나머지 팀원들이 상대의 공격을 몸으로 받아내며 역전의 기회를 내주지 않고 1위로 들어왔다.

이어진 4세트에서도 이은택이 오랫동안 선두권을 놓치지 않았다. 범'S의 임성준이 수차례 역전에 성공하며 치열한 아이템 싸움이 계속 됐다. 마지막 코너링에서 제닉스 스톰이 다수의 아이템을 퍼부어 역전에 성공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4세트. 범'S가 이재혁 임성준을 선두로 먼저 자리를 잡았다. 하지만 제닉스가 좁은 지형에서 적절하게 아이템을 활용해 역전에 성공했다. 이은택이 선두로 들어오며 아이템전마저 승리했다.

■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 5주차 최종전

제닉스 스톰 2 vs 0 범'S
1경기 스피드전
1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2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월드 뉴욕 대질주
3세트 제닉스 스톰 패 vs 승 범'S - 월드 파리 에펠탑 다이브
4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WKC 투어링 갤리

2경기 아이템전
1세트 제닉스 스톰 패 vs 승 범'S - 월드 파리 드라이브
2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광산 보석 채굴장
3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아이스 신나는 하이파이브
4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범'S - 대저택 루이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