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방송 채널 OGN은 'CLASH INVITATIONAL 1차 클랜 대전'에 참가할 클랜과 결승전 이벤트 매치 및 프로그램 프로모션에서 사용될 유즈맵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2월 24일 오후 4시까지 8강 토너먼트 클랜전 방송대회에 참가할 6개 클랜을 공개 모집하며, 최고 트로피 점수 2팀과 최고 승률 2팀 사연이 있는 2팀을 선별할 예정이다.

아래는 OGN에서 명시한 참가 클랜 참가 자격 및 선별 기준이며, 참가 신청은 참가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 참가자격

- 만 12세 이상이며 국내 방송 출연에 대하여 결격사유가 없는자
- 2017년 2월15일 16시~ 2월24일 16시까지 접수된 클랜에 한하여 가능
- 접수일 기준 클랜에 기입되어 있는 클랜원만 참여 가능
- 클랜원 수 :25/50 (25인 이상, 클랜원 목록 스크린 샷 기재)
- 참여하는 구성원 중 1인이 다수의 부계정을 이용할 경우 25인, 인원수에 비포함 (1인1계정)
- 클랜원 25인 중 10명이상이 녹화방송에 참가 가능해야 함
- 접수시 마감된 25인 로스터 안에서 선수 교체가 가능
- South Korea 클랜 500위 내순위 (기준: 대회접수 마감날자)
- 클랜 승전 50전 이상

■ 선별 기준
- 총 6팀 선별
- (최고 트로피 점수 2팀, 최고 승률 2팀, 개성 있는 사연을 가진 클랜 2팀)
- 상위 참가자격 필수조건을 충족한 팀 중에서 선별
- 모집 종료일인 2월 25일 오후 16시에 결산
- 참가한 클랜 중 최고 트로피 점수를 가진 클랜2팀, 최고 승률 2팀
- 트로피 점수나 승률이 동률일 경우 클랜 내 1위 유저의 개인 순위로 선별 (Ex) A클랜과 B클랜의 트로피 점수가 같을 경우 : 각 클랜 소속 1위 유저의 개인 순위로 선별)
- 필수조건에 맞는 팀 중 개성 있는 사연이 있는 팀에게는 가산점이 부가


이와 별개로 'CLASH INVITATIONAL 1차 클랜대전'에 사용될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유즈맵 공모도 같이 진행된다.

공모된 유즈맵은 'CLASH INVITATIONAL 1차 클랜 대전' 결승전 이벤트 매치 및 프로그램 프로모션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남들과 다른 독특한 유즈맵을 자랑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기한은 2월 27일까지로 ogn_coc@naver.com으로 직접 작성한 유즈맵 스크린 샷과 연락처, 맵에 대한 이름 및 소개, 공략법(맵을 즐기는 방법, 맵의 컨셉) 등을 적어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