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Games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이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파라몬’은 사전예약을 실시한지 11일 만에 신청자 수가 30만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있으며, 정식 서비스 3일 만인 지난 17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원스토어 인기순위 2위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6위에 오르는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인기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지속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파라몬’은 턴제 방식의 어렵지 않은 게임 플레이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몬스터들이 등장해 특히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존 RPG와는 다른 퍼즐 게임을 접목하는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엔게임즈는 ‘파라몬’ 정식 서비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매일 로그인하는 유저들에게 골드와 다이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연속 출석 시 100만 원 상당의 S급 파라몬을 100%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회원 수 증가에 따라 S급과 A급 파라몬, 금괴 등을 지급하는 ‘공카 회원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라몬’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