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TT Games 및 Lego® Group와 협력하여 자막 한국어화로 준비중인 LEGO® Worlds (레고월드) PS4를 기존 2월22일 출시 예정에서 3월8일로 출시일을 변경하였다고 밝혔다. (북미는 3월 7일, 유럽은 3월 10일 예정)

그리고 정식 발매를 앞서 2월 21일부터 3월 7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가격은 29,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LEGO® Worlds (레고월드)를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제작 레고월드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 할 예정이며, 예약 판매 된 타이틀들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 날인 3월 7일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TT Games의 Associative Producer인 Chris Rose는 PlayStation Blog를 통해 LEGO Worlds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2인 멀티플레이가 포함된 상태로 발매되며, “향후 4인 온라인 플레이 기능의 추가를 위해 시기와 일정을 조율할 계획이 있다”고도 밝혔다.

LEGO Worlds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LEGO 모델을 조작하고 동적으로 배치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이 LEGO 브릭을 이용해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오픈 월드 환경이다. 한 번에 하나의 브릭을 사용하거나, 대규모 조경 도구를 사용해 열대섬에 거대한 산맥을 만드는 등, 상상 가능한 모든 것을 만들어 보자.

미리 만들어져 있는 구조물을 활용하면 자신의 입맛대로 세상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헬기나 용, 오토바이, 고릴라 등을 타고 탐험을 즐기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보물을 찾아 보자. 자신의 작품이 살아 움직이며 플레이어와 자신들끼리 예상치 못했던 방식으로 상호작용을 하는 장면을 감상하자. LEGO Worlds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한, LEGO 요원 DLC 팩은 약 90일 동안 PS4 독점으로 제공되며, 자막 한국어화로 준비중인 '레고월드' 엑스박스원 게임의 출시일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