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를 2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0신석으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구매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신공패 상자’를 ‘빛나는 신공 열쇠’로 개봉하면 직업에 맞는 ‘기간제 신공패(1시간)’를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기간제 신공패’ 분해 시 ‘빛나는 신공 열쇠 1개’와 ‘신공 주화(1~9개)’를 확정적으로 받고 종류별 ‘신공패 상자’와 ‘신공석’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도 있다.

’기간제 신공패’를 획득할 수 있는 ‘신공패 상자’는 이벤트 던전의 어트랙션 퀘스트 보상(’지옥의 용광로’, ‘나류성지’, ‘법기 연구소’에서 어트랙션 퀘스트 1회 완료 시 1개 / ’흑룡교 비밀전당’, ‘그루족 고도시’, ‘갈고리 협곡’에서 어트랙션 퀘스트 1회 완료 시 2개)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기간제 신공패’ 분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공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원일’, ‘석일’, ‘풍월’, ‘신공패’ 등 총 6종류의 신공패를 교환하는 데 사용된다. ‘홍문신공 성장부적’, ‘파천주’, ‘지옥주’ 등 장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신공패 상자’ 획득 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도 받는다. 획득량(10/35/55/70)에 따라 더 좋은 보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70개 획득 시 공허 조각 15개, 영석 결정 50개, 월석 결정 10개, 선단 결정 10개, 백경주 3개, 곤륜주 3개를 모두 받는다. 보너스 선물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