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울브즈가 완벽한 반격으로 '에이스'를 만들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카사'의 그레이브즈가 초반부터 2데스를 기록하며 플래시 울브즈가 기분 나쁜 출발을 했다. 탑에서 라인 주도권을 갖고 있던 플래시 울브즈가 탑 '포블'을 획득했다. H2K는 바텀 포탑을 파괴하면서 응수했다. 13분, 드래곤 지역 교전에서 H2K가 플래시 울브즈의 진과 그레이브즈를 자른 뒤 드래곤을 처치하며 주도권을 완벽하게 잡았다.

다시 한번 '카사'의 그레이브즈를 끊어낸 H2K가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여유가 생긴 H2K는 협곡의 전령까지 처치하면서 모든 측면에서 앞서나갔다. 23분에 펼쳐진 한타에서 플래시 울브즈가 2:1 교환을 만들면서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26분 20초, 드래곤 지역에서 플래시 울브즈의 진이 커튼콜을 열면서 한타가 펼쳐졌다. 양 팀 모두 킬 스코어를 기록하지 못했다. 하지만, 유리한 위치를 잡은 H2K가 드래곤을 챙겼다.

플래시 울브즈는 침착하게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33분에 펼쳐진 바론 지역 한타에서 플래시 울브즈가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한타에서 승리했다. 그러나, 여전히 유리한 것은 성장과 드래곤 스택이 앞선 H2K였다.

35분경에 H2K가 바론을 처치하며 플래시 울브즈를 압박했다. 1세트와 마찬가지로 플래시 울브즈가 침착하게 수비하며 위기를 넘겼다. 침착하게 버틴 플래시 울브즈는 44분에 펼쳐진 미드 지역 한타에서 에이스를 만들었다. 에코가 완벽한 어그로 핑퐁을 성공시켰다. 플래시 울브즈가 그대로 진격해서 넥서스를 파괴하고 경기를 끝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