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트위치tv 방송 화면

플래쉬 울브즈가 이기적인 운영을 통해 2세트 완승을 차지했다. 살짝 불리한 상황에서도 한 발 먼저 움직이는 운영으로 분위기를 바꿨다. 승부를 갈랐던 드래곤 지역 한타에서도 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플래쉬 울브즈가 모든 라인에서 주도권을 잡았고, 특히 미드에서 '메이플'의 신드라가 '퍽즈'의 제이스를 압도했다. 이에 G2 e스포츠는 봇 라인에 4명이 뭉쳐 2킬과 '포블'까지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미드 라인에서도 '트릭' 김강윤의 렝가와 '미티'의 노틸러스가 난입해 제이스에게 킬 포인트를 안겨줬다. 플래쉬 울브즈의 봇 라인 '순간이동' 합류 작전은 실패했다.

드래곤 지역에서는 플래쉬 울브즈가 득점했다. 드래곤을 빼앗길 위기에서 '카사'의 카직스가 끝내 드래곤을 차지했다. 'MMD'의 뽀삐는 궁극기로 상대 챔피언들을 날려버리며 팀의 안정적인 후퇴를 도왔다. G2 e스포츠가 우왕좌왕하는 사이, 플래쉬 울브즈는 탑 1차 타워를 파괴하고 드래곤까지 때렸다. 그렇게 열린 한타에서도 플래쉬 울브즈가 완승을 거뒀다. 바론 버프도 공짜로 챙겼다.

바론을 사냥한 플래쉬 울브즈는 늑대와 같은 공격성으로 G2 e스포츠를 압박했다. 잘 성장한 애쉬와 신드라가 합작해 봇 라인에서 노림수를 적중시켰다. G2 e스포츠는 이렇다 할 저항조차 하지 못한 채 무너지기 시작했다.

플래쉬 울브즈가 경기를 끝내기 위해 상대 본진으로 진격했다. '즈벤'의 시비르는 상대 화력을 버티지 못하고 계속 쓰러졌다. 결국, 플래쉬 울브즈가 압도적인 기량 차이로 넥서스를 파괴, 우승을 차지했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