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12일 차 2경기, 프나틱과 런어웨이의 대결은 런어웨이가 3:0으로 완승, 8강 진출의 마지막 티켓을 손에 쥐었다.

거점 쟁탈맵에서 1세트 승리를 거둔 런어웨이는 2세트 할리우드 공격 진영에서 단 1점만을 획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런어웨이는 공격진영에서 '스티치'의 위도우메이커가 아나와 솔저76를 헤드샷으로 끊어내고, '학살'의 겐지가 용검으로 시선을 끌면서 2세트까지 가볍게 승리를 거뒀다.

프나틱은 탈락까지 단 한 세트만을 남겨두고 있었다. 런어웨이의 기세가 매서웠기에 프나틱의 탈락은 당연한 듯 보였다. 마지막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프나틱은 A거점을 빠르게 점령하면서 불꽃을 태웠다. 런어웨이의 무서움은 B거점에서 나왔다. 개개인의 슈퍼플레이가 나오면서 프나틱의 공격이 빛을 바랬고 단 한 점만 내준채 공수를 교대했다.

런어웨이가 공격에 나섰다. 겐지 트레이서 등 기동력이 좋은 조합을 꺼낸 런어웨이는 빠르게 움직이며 상대를 흔들었다. 런어웨이는 B거점을 단 번에 점령하기 위해 궁극기를 아끼는 모습을 보였고, B거점에 도착하자마자 모든 궁극기를 쏟아부으며 그대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런어웨이는 이번 승리로 마지막 8강 진출 티켓을 손에 쥐었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12일 차 2경기 결과

1경기 프나틱 vs 런어웨이 - 런어웨이 3:0 승리
1세트 프나틱 패 vs 승 런어웨이 - 오아시스
2세트 프나틱 패 vs 승 런어웨이 - 헐리우드
3세트 프나틱 패 vs 승 런어웨이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16강 그룹 B조 순위표

1위 콩두 판테라 3승 +9
2위 런어웨이 2승 1패 +3
3위 프나틱 1승 2패 -4
4위 플래쉬 럭스 3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