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3, 3월에는 마블 / 선수팩 조각 / PC방 접속 이벤트를 챙겨라!

매번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선수 조각' 이벤트가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 대신 월드 레전드 선수팩 조각 이벤트와 쓸만한 추가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마블 이벤트, 프리미엄 PC방 접속 이벤트가 3월달을 채운다. 이벤트는 모두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니 일정을 확인하여 피파 온라인3의 경기를 마친 후 보상을 꼭 획득하자.

▣ 3월 이벤트 참여 방법 요점 정리

- 선수팩 조각 이벤트를 위해 하루에 5판씩 피파 온라인3 경기 플레이
- 경기 후 마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사용 가능 주사위] - [주사위 굴리기] 버튼 클릭
- 일주일에 마블 주사위를 70개 굴릴 수 있다. (PC방은 판당 주사위 2개)
[이벤트 페이지] 주사위를 굴려라! THE K리그 마블 ◀바로가기
- 피파 온라인3M에 매일 접속, 1분동안 접속 유지 및 FC 등 보상 획득

▲ K리그 마블 시작! K리그 클래식 시즌 선수는 안 뿌립니다.



■ 마블은 언제나 혜자?! THE K LEAGUE MARBLE

3월 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K리그 마블 이벤트는 피파 온라인3 경기 플레이 후에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주간 누적 주사위 30개/50개 보상으로 K리그 마블 누적 참여 상자를 획득, 월드 베스트 선수팩 등의 추가 프리미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경기를 플레이해 경기 당 집은 1개, PC방은 2개의 주사위를 획득한다. 다음엔 획득한 주사위 수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조회하고(1일 최대 10개), 주사위를 1개씩 굴려 마블판의 말을 움직이는 것. 더불어 말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플레이 판 당 획득하는 주사위의 개수(PC방 판 당 2개)를 제외하곤 집과 PC방의 보상이 차이가 없다. 주사위는 하루 최대 10회, 일주일 최대 70회까지 굴릴 수 있으며 30회, 50회 누적 참여 추가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다른 마블판의 아이템 보상 역시 짭잘하니 경기 후 마블만큼은 잊지 말고 돌리자.

[이벤트 페이지] 주사위를 굴려라! THE K리그 마블 ◀바로가기


▲ 스페셜 말판 위에 올라가면 더욱 강력한 보상이!



■ 더 쉬워진 전설 획득! 주말엔 조각이 2배

3월 2일부터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조각 이벤트는 선수를 직접 계약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조각 개수에 따라 해당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이다.

조각은 시뮬레이션을 제외한 경기를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집에서 플레이 시 첫 번째 판에 1개 지급, 다섯 번째 판에 추가로 1개 지급,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첫 번째에서 다섯 번째 판까지 조각이 1개씩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피파 온라인 3M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 무조건 1개를 지급 받는다. 집에서 다섯 판 플레이 후 PC방에서 추가 플레이를 하면 두 번째/세 번째/네 번째 판에 각각 1개씩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번 이벤트는 주말엔 한 판에 조각 2개씩을 지급한다. 즉 집에서는 최대 4개, PC방에서는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조각은 175개까지 모을 경우 월드 레전드 선수팩, 150개 하이클래스 전설시즌 선수팩, 140개 맨유 엠버서 강화 선수팩, 120개 월드 베스트 강화 선수팩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조각 교환은 게임 내 [내 아이템 - 아이템 교환- 이벤트] 메뉴에서 4월 12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하며, 아이템을 잘못 교환한 경우 재교환이 불가능한 점을 유의해야 한다.





■ 주간 15시간 보상 추가! PC방/피파 온라인 3M 접속 이벤트

3월엔 집 접속 보상 이벤트가 없으며 PC방과 모바일 접속 이벤트만 진행된다. PC방 접속 이벤트는 최대 평일 2시간, 주말 3시간 접속 유지만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주간 누적 접속 시간을 합산해 15시간 보상 시 월드 베스트 선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파 온라인3M 역시 접속 이벤트를 통해 200만 EP와 1FC, 과거 시즌 BEST 선수팩 등을 제공한다. 단 접속 후 최소 1분간은 접속을 유지해야 하는 점에 주의하자. 핫타임 이벤트는 아직 일정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