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및 DC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Injustice 2 (인저스티스2)’ 타이틀을 매뉴얼 한글화하여 2017년 5월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고,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대사집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justice 2 (인저스티스2)’는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게임인 Injustice™: Gods Among Us의 후속작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NetherRealm Studios에서 개발된 이 최신작은 DC의 수많은 슈퍼히어로와 슈퍼빌런들이 등장해 플레이어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DC 캐릭터의 최종 강화판을 만들고 강화할 수 있다. ‘Injustice 2 (인저스티스2)’는 2017년 5월에 PlayStation®4 및 Xbox One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NetherRealm Studios의 Creative Director인 Ed Boon는 "‘Injustice 2 (인저스티스2)’에서는 팬 여러분께서 대전 격투 게임을 즐기는 방식을 변하게 만들 새로운 기능이 도입됐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장르를 진일보시키는 일에 관심이 있었고, 플레이어가 자신들이 좋아하는 DC 슈퍼히어로나 슈퍼빌런을 자기 입맛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된 것은 전보다 한 발 더 앞서 나간 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라고 전했다.

또한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사장인 David Haddad는 “DC 세계관을 게임으로 확장하는 것은 저희의 최고 우선순위 중에 하나이며, ‘Injustice 2 (인저스티스2)’는 놀라운 게임플레이와 독창적인 줄거리로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캐릭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NetherRealm Studios는 팬 여러분께 DC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자신의 취향대로 사용자 정의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대전을 즐기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