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이스턴 클래시의 대진표가 공개됐다. 이번 대회는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3전 2선승제의 1라운드를 제외하고 모든 경기가 5전 3선승제로 치러진다. 지난 웨스턴 클래시가 서양권 팀들의 무대였다면,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과 중국, 대만, 그리고 동남아 지역의 팀들이 참여한다.

한국 대표로는 지난 슈퍼리그 시즌3부터 세계 최강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L5가 HGC KR 1위 팀으로 가장 먼저 진출을 확정 지었으며, 성공적인 리빌딩을 알리며 건재함을 과시한 MVP 블랙, 화려한 교전 능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끄는 템페스트가 출전해 우승을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

공개된 대진표를 살펴보면 L5와 동남아 지역 대표 Resurgence의 개막전 1라운드를 시작으로 템페스트와 zero팀과의 경기가 이어지며, 마지막 4번째 경기에서는 MVP 블랙과 SPT가 격돌한다. 특히, 1일차 경기 결과에 따라 한국팀간의 대결이나 한중전이 펼쳐질 가능성도 있는만큼 그 어느때보다 e스포츠 펜들의 응원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스턴 클래시는 오는 3월 17일부터 3월 1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 이스턴 클래시 대진 및 전체 일정 (클릭하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