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 투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교활한 스턴트: 특수 차량 서킷에서 로켓 볼틱, 루이너 2000, 블레이저 아쿠아를 위해 특별 제작된 20개의 아찔하고도 새로운 스턴트 레이스가 업데이트되었다고 밝혔다.

모든 스턴트 레이스에서 루프, 점프, 연속 커브, 급강하를 충분히 즐기거나 차고를 꽉 채운 특수 차량을 번갈아 타고 로켓 부스트와 낙하산 강하, 서핑하는 데도 질렸다면, 그럼 스턴트 슈트를 입고 GTA 온라인 교활한 스턴트: 특수 차량 서킷에서 로켓 볼틱, 루이너 2000, 블레이저 아쿠아를 위해 특별 제작된 20개의 아찔하고도 새로운 스턴트 레이스를 맞이할 준비를 하라.

새로운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듯이, 특수 차량과 스턴트 레이스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모든 스턴트 레이스 세트는 각 이동 수단의 독특한 기능과 능력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루이너 2000, 로켓 볼틱, 블레이저 아쿠아로 상대에게 뛰어오르고, 스턴트 튜브를 로켓처럼 지나가고, 물에서도 유유히 질주하라. 당장 시작하고 싶다면 지도에서 특수 차량 레이스 시리즈 표식을 찾거나,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 특수 차량 레이스를 Social Club에 즐겨찾기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3월 22일 수요일까지, 머리카락이 곤두서는 20개의 모든 신규 특수 차량 레이스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는 보너스도 챙길 수 있다.

한편, GTA 온라인의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계속된다. 새로운 스턴트 레이스 추가 기물 및 직접 로켓 볼틱과 루이너 2000, 블레이저 아쿠아용 특수 차량 레이스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생성기에 추가될 뿐만 아니라, 레저렉션과 탑 다운 같은 멋진 신규 모드, 특별히 무시무시한 머슬카를 포함하여 많은 요청을 받은 클래식 GTA 이동 수단 컬렉션 등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