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레전드 '네스타'가 선수조각 이벤트로 풀린다!

피파 온라인3는 3월 17일(금) 0시부터 19일(일) 23시59분까지 3일간 PC방 접속 이벤트 '레전드 초 단기간 3일 완성 코스(이하 레.단.기)'를 통해, 최대 2명의 프리미엄급 선수를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이벤트처럼 동일한 이름의 선수조각 5개와 계약서 1개를 소모해 선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며, 보상으로 인기 선수 월드 레전드 네스타, 긱스, 사네티, 베스트, 가투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 피파 온라인3 감독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동안 넥슨 프리미엄 PC방에 접속 후 30분마다 제공되는 랜덤 선수조각을 모으고 계약서와 함께 교환하면 해당 선수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계약서는 첫 접속 시 1개, 누적 접속 20시간째에 추가로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선수조각은 30분마다 10개, 누적 접속 5,10,15시간마다 5개, 25시간에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계산해보면 3일간의 시간 동안 계약서는 총 2개, 선수조각은 풀참시 총 1,456개를 획득하게 된다. 선수조각과 계약서를 보유했다면 피파 온라인3의 구단관리 > 선수관리 > 선수 계약 페이지에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교환 대상 선수는 총 30명이다. 월드 레전드 네스타, 긱스, 사네티, 베스트, 가투소, 랠러스, 데쿠, 도노번, 리트마넨, 바이아, 02전설 홍명보, 김남일, 유상철, 박지성, 김태영, KC시즌 서정원, 최강희 까지 프리미엄급 선수들과 EC시즌 베일, 호날두, 06WC 비에이라 등의 시즌 선수들이 골고루 포진되어 있는 상황. 3일간 진행되지만, 운이 좋다면 빠른 시간내에 원하는 선수조각을 모두 수집할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특히 누적 접속 시간 보상으로 TOP 15/10/5 안에 드는 선수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점도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