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형 유물

▶ 자라나는 새싹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 / 마정석 x 125 / 8,500젠.
- 기본 효과 : 공격 시 0.25%*(성장 단계)% 확률로 2초간 공격력 증가.
- 1단계 당 증가율 : 0.25% 증가.
- 20단계 효과 : 방어력이 5% 증가.





▶ 인내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인내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적에게 공격을 당하면 3초 동안 방어력 5%+(성장 단계/50)% 증가. (최대 10중첩)
- 1단계 당 증가율 : 0.02% 증가.
- 20단계 효과 : 방어력 증가 효과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5초 동안 생명 회복 100% 증가.





▶ 일출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일출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공격 시 0.2%+(성장 단계/5)% 확률로 주변에 루가드의 손길 생성.
- 1단계 당 증가율 : 0.2% 증가.
- 20단계 효과 : 매우 낮은 확률로 볼칸의 시선을 생성.





▶ 얼어붙은 심장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얼어붙은 심장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치명타 확률이 5%+(성장 단계/5)% 만큼 증가. 대신 초당 생명 회복을 완전히 잃음.
- 1단계 당 증가율 : 0.2% 증가.
- 20단계 효과 : 치명타로 적 처치 시 냉기 폭발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무지개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무지개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공격 시 0.2%+(성장 단계/5)% 확률로 무작위 버프 하나 획득.
- 1단계 당 증가율 : 0.2% 증가.
- 20단계 효과 : 공격 시 매우 낮은 확률로 모든 버프 획득. 10초 동안 유지.





▶ 가면 놀이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가면 놀이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체력이 20% 이하가 되면 3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고 회피율이 20%+(성장 단계/2)% 만큼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1단계 당 증가율 : 0.5% 증가.
- 20단계 효과 : 기본 효과가 발생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유닛 충돌 무시.





▶ 고집불통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고집불통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적을 넉백 혹은 에어본 시키면 3초 동안 공격력 10%+(성장 단계)% 만큼 증가.
- 1단계 당 증가율 : 1% 증가.
- 20단계 효과 : 군중 제어 기술에 피해를 입으면 10초 동안 피해 20% 감소하고 이동 속도 1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광란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광란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공격 시 2초 동안 공격력이 1%+(성장 단계/50)% 만큼 증가. (최대 10 중첩)
- 1단계 당 증가율 : 0.02% 증가.
- 20단계 효과 : 공격력 증가 효과가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10초 동안 모든 속도가 30% 증가.





▶ 알레그로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알레그로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회피 시 3초 동안 주변 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15%+(성장 단계/2)% 만큼 감소.
- 1단계 당 증가율 : 0.5% 증가.
- 20단계 효과 : 연속 2번 회피 시 좁은 지역에 강력한 피해와 적을 기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히스테리

- 재료 : 부서진 유물 파편 x 10 / 유물의 정수-히스테리 x 2 / 마정석 x 1,250 / 85,000젠.
- 기본 효과 : 기존 피해량이 20% 감소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50%+(성장 단계*2)% 만큼 증가.
- 1단계 당 증가율 : 2% 증가.
- 20단계 효과 : 치명타 적중 시 매우 낮은 확률로 5,000% 추가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