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2일(수) 에오스 업데이트로 10인 공격대 던전과 봉인석 단계 상승을 위한 솔로 던전 업적이 추가되었다. 그 외에도 던전의 일반 몬스터 경험치가 상향되었고, 혼돈의 소울 최대 보유 수량이 기존에 비해 2배로 증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공격대 던전은 '알타나 동부 폐허' 일반 난이도이며 입장 레벨 제한은 74다. 기존의 알타나 동부 폐허 영웅 난이도와 같은 던전으로, 등장 몬스터나 던전의 위치 등은 모두 동일하다. 등장 몬스터는 보스 몬스터인 베레스 한 마리이며, 던전 입장은 쿠르트 대륙 노비스크 지역의 황금빛 협곡 구역에 위치한 던전 입구를 통해 들어가거나 스마트 매칭 및 이그네아 마력지구에서 할 수 있다.

▲ 공격대 던전 알타나 동부 폐허 10인 일반 난이도가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파티 던전 업적들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봉인석 각성의 열쇠를 솔로 플레이로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솔로 던전인 도전의 탑에 관련된 업적들을 진행할 시 달성할 수 있는 '도전의 탑 십계명' 초급 / 중급 / 상급 업적의 보상으로 각각 우수한 / 예리한 / 초연한 봉인석 각성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도전의 탑 십계명 업적은 초급은 1층~10층, 중급은 11층~20층, 상급은 21층~30층에서 진행할 수 있다. 십계명 업적을 위한 선행 업적들은 해당하는 층을 일정 횟수 이상 클리어하거나 보스들을 처치, 보스가 소환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달성할 수 있다.

▲ 봉인석 각성의 열쇠를 이제 솔로 플레이로도 획득할 수 있다


솔로, 파티, 공격대 던전 내 일반 몬스터들의 경험치 역시 업데이트를 통해 상향되었다. 솔로 던전인 아르카나의 시험과 파티 던전들은 기존에 비해 2.25배, 공격대 던전들은 5배 상승했다. 그 외 특수 몬스터인 문지기 몬스터들은 별도로 상향되었다.

또한 원래 500개만 보유할 수 있었던 혼돈의 소울의 수량이 최대 1000개로 변경되었고, 친구 위치 정보 표시 방식 역시 수정되었다. 기존에는 상대가 자신을 추가하지 않더라도 등록한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으나, 이제 서로 친구로 등록해야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 친구의 위치를 확인하려면 상호 등록이 필요하다


한편 이 외에도 매일 오후 2시와 2시 1분, 10시와 10시 1분에 접속하고 있는 사람에게 뇨르드의 축복과 이둔의 축복을 지급하는 '하루에 네 번! 추가 접속 보상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수)까지며, 3월 22일~26일까지는 보상이 2개씩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