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라게임]


나라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 RPG인 ‘명가’의 CBT(이하 비공개테스트)를 3월 27일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명가’는 웹 RPG 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로그인 이후 바로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이지만, 웹 게임을 제외한 타 게임 장르와 견주어봐도 손색 없는 컨텐츠 구조와 뛰어난 타격감의 이펙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명가’는 기존 전투력만 상승시키위한 컨텐츠들이 다수 포함된 타 웹게임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진급 및 육성하는 컨텐츠들이 외부 모습이 아닌 전투에 도움되는 패시브 및 특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유저들이 컨텐츠 하나 하나에 의미를 부여하여 육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명가’는 기본적으로 국가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끊임없는 PVP의 동기를 부여하였으며, 국가를 쟁패할 경우 해당 국가에 지속적인 보상 지급과 승리 국가 1인을 황제로 즉위 시킨다.

이 외에도 매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 성 컨텐츠와 보스 사냥, 국가쟁패 그리고 자신이 보유한 무장을 배치시켜 전략적인 디펜스 컨셉의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명가’는 유저를 위한 RPG인 만큼 모든 유저에게 게임 이용을 도울 수 있도록 접속보상으로도 월 40만원 상당의 귀속원보가 지급되며, 사전등록까지 진행할 경우 월 50만원 상당의 귀속원보를 지급받아 게임 장벽이 생기지 않도록 하였다.

‘명가’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외에도 CBT 기념 이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