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어크리에이티브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동국,김동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세이비어’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다크세이비어’는 방치형 고퀄러티 액션 RPG 를 표방하는 코어크리에이티브의 신작 게임으로 이전 서비스했던 모바일 RPG 게임 ‘O.N.E For Kakao’ 세계관을 이어받은 게임이다. ‘다크세이비어’는 남의 것을 털어보자는 컨셉에 걸맞게 본능을 자극하는 약탈 시스템를 비롯하여 내 것을 턴 유저를 끝까지 응징하는 복수 시스템 등을 적용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과 유저의 편의성을 감안하여 한차원 높은 고퀄러티 3D 액션 방치형시스템을 적용했고이를 통해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타 유저들과의 손에 땀나는 실시간 PVP 전투, 실시간 월드 보스전, 실시간 길드 쟁탈전 등 다양한 컨텐츠도 구현되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흔히 알고 있는 방치형 게임이 아니라 직접 조작을 할 수도 있고 화면에서 손을 떼면 자동으로 플레이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따라서 직접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은 직접 조작을 하면 된다. 전투 외 이동을 할 때는 화면에서 손을 때면 편하게 이동이 되니 유저 입장에서는 편하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다크세이비어’는 정식으로 출시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글플레이 마켓, 공식카페, 관련 뉴스 그리고 전문 어플 등을 통해 다양한 쿠폰을 배포하여 보석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랭킹이벤트, 버프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결제 이벤트, 버그 신고 이벤트 등을 통해 보석,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현재 ‘다크세이비어’는 구글플레이를통해 출시를 한 상태이고 곧iOS및 원스토어도 출시를 할 예정이다. ‘다크세이비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쿠폰번호 : 뉴스 / 보석 100개/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