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동계 챔피언십에서 'ShtanUdachi'가 우승!

3월 23일부터 28일까지(한국 시각 기준)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바하마의 해변에서 진행된 2017 하스스톤 동계 챔피언십에서 러시아의 ShtanUdachi가 미국의 Fr0zen을 4:3 풀세트 접전 끝에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월드 챔피언십에 이어 가젯잔에서도 러시아 선수가 연이어 우승을 차지하면서 유럽 지역의 강세를 다시 한번 세계에 알렸다.

이번 동계 챔피언십은 각 지역의 플레이오프를 뚫고 진출한 총 16명의 선수들이 4명씩 한 조를 이뤄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는 조별 예선을 치렀으며, 지난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인 Pavel과 한국의 Palmblad는 각 조의 최종진출전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이어진 본선 토너먼트에서는 ShtanUdachi, SamuelTsao, Fr0zen, DocPwn이 준결승에 올랐으며, 러시아의 ShtanUdachi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2017 동계 챔피언십에 진출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여러분의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이벤트에서 ShtanUdachi나 Fr0zen을 선택한 유저들에게는 다음 주까지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4팩을 비롯하여 투표 참여로 획득한 1팩까지 총 5개의 가젯잔 카드 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7 하스스톤 동계 챔피언십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