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배틀코믹스 ]


배틀코믹스(대표 배승익)가 세계적인 모바일 게임사 슈퍼셀과 함께 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클래시 로얄’ 첫 생일 기념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클래시 로얄’ 첫 생일 기념 일러스트 공모전은 ‘클래시 로얄’ 캐릭터, 배경, 플레이 화면, 첫 생일 등의 소재로 3월 18일부터 4월 1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배틀코믹스 홈페이지 일러스트 메뉴에 자신이 제작한 일러스트를 올리고 작품에 '#클래시로얄공모전'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총상금 500만 원으로 대상 200만 원(1명), 최우수상 100만 원 (1명), 우수상 50만 원 (2명), 입선 10만 원 (10명) 등 14명의 수상자가 가려질 예정이며, 추가 30명은 추첨을 통해 클래시 로얄 기프트 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작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셜 채널에 공유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배틀코믹스에서 개최되었던 첫 번째 클래시 로얄 공모전에 이은 후속 공모전이다. 첫 공모전에서는 높은 퀄러티의 약 300여 개의 작품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지면서 해외 유명 언론에 소개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틀코믹스 박준혁 매니저는 “세계적인 인기 게임 '클래시 로얄'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기 게임 팬아트 문화를 확산함과 동시에 양질의 일러스트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배틀코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