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개발사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제 4탄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의 완전체 카드 104장을 공개했다.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에는 제우스를 필두로 신화에 활약하는 신과 영웅들이 다수 추가 됐으며, 기존 덱의 약점을 보완해주는 신규 카드들이 새롭게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섀도우버스’의 소셜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게임 내 편성한 덱을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했으며, ‘2Pick 친선전’에 관전모드를 지원하여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로운 시합 방식인 ‘2Pick 덱 교환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생성한 덱을 대전 상대와 교환하여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고도의 심리전이 가미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튜토리얼을 완수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카드팩 10장을 오는 6월 28일 23시 59분까지 지급 할 계획이다.

‘섀도우버스’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