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번지 ⊙장르 : 멀티 FPS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2017년 9월 8일


번지의 멀티플레이 FPS인 '데스티니'의 후속작 '데스티니2'의 트레일러 영상이 금일(북미 현지시각 30일)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전작에서 타워의 타이탄 뱅가드 자발라 사령관, 헌터 뱅가드 케이드-6, 워록 뱅가드 이코라 레이가 등장해 폐허 속에서 생존자들을 독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데스티니2'의 주적은 전작에서도 나온 카발로 보인다. 영상 중간에는 카발 붉은 군단의 대규모 침공으로 인해 도시가 황폐해져 가는 모습과 그들의 지휘관인 카울(Chaul)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수수께끼의 구조물인 여행자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생존한 수호자(Guardian) 중 한 명으로 붉은 군단과 카울을 물리쳐 인류의 흩어진 영웅들을 재결집 시키고 그들의 고향인 최후의 도시(Last City)를 수복해야 한다.

2017년 9월 8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하는 '데스티니2'는 현재 예약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예약구매자에게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정식 출시에 앞서 먼저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티니2' 예약구매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예약구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