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대표 정욱)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레전드라인업'의 사전 예약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스크린샷 일부를 공개했다.

사전 예약은 오늘(12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 전설패키지(다이아 1천 개, 프리미엄칩 10개, 3등급 스킬북 10개)를 지급한다. 유저가 좋아하는 전설 선수 선택에 따라, 타자패키지 또는 투수패키지가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공개한 스크린샷은 '레전드라인업'이 ‘세로 화면’ 모드를 취하고 있으며, 기본 리그를 포함해 ‘홈런더비’, ‘랭킹전’과 같은 게임 모드를 보여준다.

'레전드라인업'은 경기 도중 득점 찬스 또는 실점 위기 상황에 타자 혹은 투수로 직접 경기에 참여해, ‘1구 단위’로 상대 선수의 전략을 예측하고 실행함으로써 승패를 컨트롤하는 묘미를 살린 게임이다.

4월 중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동시 출시 예정인 '레전드라인업'은 KBO 10개 구단과 350명 현역 야구 선수 사진 및 2016년 시즌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선수 사진의 경우, 구단 전속 작가와의 계약을 통해 이전 야구게임에서 본 적 없는 전신 중심의 이미지들이 활용됐다.

'레전드라인업'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