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 온라인게임(MMORPG) 로한 오리진(Rohan Origin)의 필드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필드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는 ‘지배자들의 출현’이라는 이름 하에 초보 지역을 제외한 14개의 필드에 14종류의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이들 몬스터는 던전이 아닌 일반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위의 군림자로 높은 등급의 난이도와 함께 최고의 지배자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배자의 출현으로 로한 오리진 상위 레벨 유저들은 100레벨 캐릭터를 기준으로 매주 수요일 새로 갱신되는 지배자의 처치 퀘스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변화의 큐브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데코레이션 강화 시스템으로 각종 액세서리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지배자 제거를 통해 해방된 지배자의 무기와 봉인 해제를 통해 힘, 공격속도, 순발 증가 등 다양한 랜덤 옵션이 붙는 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로한 오리진은 이번 지배자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다 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보스 몬스터 등장 시간을 대폭 감소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 필드 보스 몬스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정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PC방 혜택을 2배로 상향시켰으며, 5시간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데코 강화석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이번 지배자 콘텐츠 업데이트로 상위 레벨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또한 신규 고레벨 장비 등의 획득으로 보다 더 로한 오리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지배자의 출현’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