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layStationVR 전용 디지털 소프트, VR아이돌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이 오늘(4월 21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은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최초의 PlayStationVR용 타이틀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기념할만한 첫 라이브 'THE IDOLM @ STER CINDERELLA GIRLS 1stLIVE WONDERFUL M@GIC!!'가 개최 된 장소인 MAIHAMA Amphitheater의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돌들의 라이브를 체감할 수 있는 수 있는 작품이다.

대표곡인 'お願いシンデレラ', 'Star!!'과 더불어 신곡 'Yes! Party Time!!'까지 총 3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악곡에 맞추어 좋아하는 빛깔의 라이트를 선택하여 응원에 참가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PS VR의 헤드셋을 착용하여 라이브 회장의 관중석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관중석의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콘서트 라이트를 손에 들고 본 타이틀의 등장 캐릭터가 자아내는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풍부하게 체감할 수 있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 '프로듀스 리스트밴드 신데렐라 걸즈'(4/21-5/20기간 구매자 한정)와 신곡 'Yes! Party Time!'의 BGM을 즐길 수 있는 PS4용 특제 전용 테마(4/21-6/30기간 구매자 한정)를 제공한다.

또한, 4월 21일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이 발매 후, 유료 추가곡 DLC의 배포가 결정 되었다.

유료 추가곡 DLC 목록
2017년 4월 25일「アタシポンコツアンドロイド」
2017년 5월 2일 「Snow Wings」
2017년 5월 9일 「GOIN'!!!」
2017년 5월 16일 「Orange Sapphire」

게임 본편에 수록된 곡뿐 아니라, 추가 곡으로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의 콘서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곡이 배포 됨과 동시에 추가 캐릭터의 콘서트 아이템도 동시에 배포되어 보다 풍성한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