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마음의 소리’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지난해 4월 25일 공식 출시해 금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그동안 성원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먼저 1주년 기념 한정판 히어로 조율봉을 일정기간 출석한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번 한정판 히어로는 최대 8성까지 육성시킬 수 있는 최고 등급의 캐릭터다.

아울러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그 즉시 총 15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에는 보석 1천 개(1만 원 상당), 100만 골드(3만 원 상당), 히어로 10+1 뽑기권(3만 원 상당), 폭격 아이템 100개, 6성 패시브룬 확정권, 초월석 200개, 7성 히어로 확정권 등 파격적인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1주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도 단행되었다. 먼저 기존 1회만 즐길 수 있었던 ‘러쉬 앤 챕터’ 콘텐츠를 반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러쉬 앤 챕터’를 반복 플레이하면 보석과 초월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재화 붉은 보석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위 등급 히어로의 확률이 대폭 상향되고, 1~15레벨, 16~30레벨, 31~50레벨 구간별로 각각 250%, 230%, 200%의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효과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골드 및 입장권 구매 금액이 대폭 하향 조정되며, 1주년 기념 신규 상점과 고효율의 신규 상품 6종도 선보인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