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부터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신작 MMORPG ‘AxE(Alliance x Empire)’의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5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10일까지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의 올 하반기 기대작 ‘AxE’는 ‘연합국 갈라노스(Alliance)’와 ‘신성제국 다르칸(Empire)’ 두 진영간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 진영이 서로 다른 퀘스트 시나리오와 NPC(Non-player character)를 보유하고 있다. 또 분쟁지역과 상대진영에서 벌어지는 ‘분쟁전’, ‘침투’, ‘PK(Player Killing)’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AxE’는 Unity 5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 연출을 구현했다. 오픈 필드 MMOPRG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시점 변경 또한 ‘AxE’의 매력으로 손꼽힌다.

넥슨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은 프리미엄 테스트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AxE’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