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출시를 앞둔 ‘해전25시’는 타이틀 이름과 같이 24시간이 아닌 25시간, ‘쉬지 않고 계속 움직인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방치형 전함RPG다. 말 그대로 영원히 끊기지 않는 게임이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면 오토시스템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전함 RPG이다.

‘해전25시‘의 가장 큰 장점은 방치형’과 ‘전함RPG’의 조합이다. 플레이어가 자고 있을 때도 해전 위에서는 전투가 벌어지고 영구적으로 사냥이 가능한 게임으로써, 캐릭터 생성 후 즉시 전투가 가능하다. 몬스터 사냥은 모두 자동으로 진행되며, 게임 재 입장 시 그간 수확한 경험치와 자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전함 시스템’이 해전25시의 특징 중 하나이다. 안정적이면서도 강한 파괴력을 지닌 전열함, 범위공격이 가능하고 아군을 단단하게 방어하는 구축함, 버프 스킬과 기동성으로 균형 있는 순양함까지 3가지의 종류의 전함을 제공한다. 각 전투마다 필요한 전함을 선택하여 PVP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의 장비를 메인 함정과 보조 전함에 장착하여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 자신보다 높은 랭킹의 유저에게 승리하여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경기장 시스템과 PVP 맵 내 다른 유저 혹은 원수(악의적인 공격을 받을 경우 복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저)를 찾아 공격하여, 자금, 장비 드랍율을 높일 수 있는 매력적인 PK 시스템 등 풍성한 컨텐츠가 준비되어있다.


영원한 전투, 오프라인 사냥


‘해전25시’는 RPG 유형의 게임으로 25시간 영원한 오프라인 전투가 가능하다. 유저가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해전25시 안의 전투는 지속되며, 재 접속 시 오프라인 중의 수확을 획득할 수 있다. 창고가 가득 찰 경우, 획득한 장비는 일반 장비부터 자동으로 판매되며, 전투 설정에서 자동판매방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다양한 전함 시스템


유저가 15레벨을 달성하면 전함 시스템이 오픈된다. 지원레벨은 캐릭터 레벨로 설정되며, 전열함, 구축함, 순양함가지 총 3가지의 지원 전함을 볼 수 있다.

전열함은 강한 파괴력과 안정적인 데미지 구비, 단일공격이 가능한 전투 전함이며, 구축함은 메인 함정을 든든하게 지키면서 범위공격이 가능한 방어 전함이다. 또한, 순양함은 상황에 따라 재빠르게 움직이고 대처하는 기동력과 다양한 버프 스킬 전함이다. 각각의 기능을 지니고 있는 지원 전함과 함께 전장에 나가 해전을 누빌 수 있다.


PVP 자동사냥 맵


20레벨을 달성하면 위험이 도사리는 PVP 맵에서 자동사냥을 진행 할 수 있다. PVP 맵에서 자동사냥 시 PVE 자동사냥 맵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사냥 시 BOSS를 만날 수 있다. PK 버튼을 이용해 동일 맵의 유저에게 PK를 진행할 수 있으며, PK 승리 시 자금과 장비를 약탈할 수 있다. 다른 유저의 공격에 방심할 수 없다는 점이 매력적인 소재의 컨텐츠다.


유저 간의 PK


'해전25시’에서는 매일 일정량의 무료 PK 기회가 주어진다. PK 횟수를 이용해 PVP 맵 내 다른 유저 혹은 원수를 찾아 공격이 가능하다.

악의적인 PK를 진행할 경우 죄악치가 상승하며, 일정단계에 도달할 경우 악의 유저로 변경된다. 악의 유저는 PK 시 자금 드랍, 장비 드랍의 확률이 현저히 상승한다. 다른 유저에게 악의적인 공격을 받을 경우 원수시스템이 발동되며, 1회에 한하여 복수를 진행 할 수 있다. 복수 시 PK 횟수를 차감하지 않으며, 승패와 상관없이 1회의 복수 기회만 주어진다. 복수 시 PK 횟수를 차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PK 보호모드를 무시하여 악의치도 상승하지 않는다.

원수시스템은 3가지로 구분된다. 최근 전투리스트, 원수 리스트, PK 통계화면이 그것이다. 유저는 최근 전투리스트를 통하여 최근에 발생한 PVP 전투기록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전투리스트에서 각 전투 별 상세정보를 확인이 가능하다. 유저는 최근 전투에서 상대를 원수로 추가할 수 있고, 편하게 PK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투통계기능을 통해서 유저가 생성한 계정에 대한 모든 PVP 전투 승패 이력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연맹 시스템


연맹 시스템은 유저 레벨 2등급 달성 시 오픈된다. 유저가 연맹에 가입되어 있지 않을 경우, 유저 추천 리스트표를 통하여 연맹을 검색하고 좋아하는 연맹에 가입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연맹에 가입하고 골드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연맹 BOSS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연맹 퀘스트를 통해 BOSS 레이드 성공 시, 참여한 모든 연맹원은 연맹 공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지 리스트


스테이지 리스트 시스템은 12레벨 달성 시 오픈된다. 클리브랜드, 볼티모어, 오클랜드 등 다양한 도전 리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대량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목표에 도달하면 고급 훈련카드, 골드, 장비, 강화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자신의 함정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