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음양사 for Kakao’가 카카오의 직접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출시된다.
‘음양사’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국내 서비스를 맡은 모바일 RPG로,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게임이다. 게임은 고대 동양적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식신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동양의 신비로움을 표현한 그래픽과 마치 연극을 연상케 하는 연출 방식, 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낸 시나리오가 특징이며 수십 명의 성우들이 완성해 낸 사운드를 자랑한다.
카카오는 올여름 출시를 목표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현지화 작업은 물론, 카카오 서비스와 기능을 연계한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수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음양사’는 올 여름,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는 조만간 ‘음양사 for Kakao’의 정식 브랜드 로고를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브랜딩에 돌입하며, 이후 자세한 서비스 내용과 일정을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