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음양사 for Kakao’가 카카오의 직접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출시된다.

‘음양사’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국내 서비스를 맡은 모바일 RPG로,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게임이다. 게임은 고대 동양적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식신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동양의 신비로움을 표현한 그래픽과 마치 연극을 연상케 하는 연출 방식, 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낸 시나리오가 특징이며 수십 명의 성우들이 완성해 낸 사운드를 자랑한다.

카카오는 올여름 출시를 목표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현지화 작업은 물론, 카카오 서비스와 기능을 연계한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수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음양사’는 올 여름,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는 조만간 ‘음양사 for Kakao’의 정식 브랜드 로고를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브랜딩에 돌입하며, 이후 자세한 서비스 내용과 일정을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