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튜디오88


신생 퍼블리셔 스튜디오88(대표 최원서)의 첫 번째 프로젝트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가 27일 원스토어에 출시됐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는 전략 턴제 방식의 전투와 유저간 무한 약탈전쟁을 핵심재미로 내세우는 게임이다. 유저는 다른 유저의 왕국을 공격해 얻은 자원으로 자신의 영지를 확장하고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왕국을 최강의 국가로 성장시켜야 한다.

그와 함께 수십여 명의 영웅을 등용해 강력하게 육성하는 것도 중요해진다. 자신이 성장시킨 영웅은 대결 모드 및 유저간 1:1 결투를 통해 그 능력을 발휘하며, 각 영웅마다의 능력이 달라 영웅을 키우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게 된다. 또한,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에서는 복잡한 조작 방식을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최적화시켜 유저간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레벨만 상승시켜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만 해도 100% 보상이 주어지는 '카페 가입 이벤트', 유저만의 전략을 뽐내고 문화 상품권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공략왕' 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스튜디오88의 최원서 대표는 “HOT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무한 약탈요소가 결합 된 전략 게임으로 쉬운 조작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라고 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게 서비스하겠다.”라고 밝혔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