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마츠바라 켄지)는 4월 27일부터 한국어판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의 스탠다드 에디션/리미티드 에디션/콜렉터즈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워해머 40,000'의 세계관을 실현한 '던오브워 3'는 게이머를 패권과 생존을 위한 전투가 끊이지 않는 잔혹함이 넘치는 은하계 전쟁으로 인도한다.

'던오브워 3'는 기지 건설, 대규모 부대와 자원 관리가 기본이 되는 실시간 전략에 강력한 영웅과 유닛 커스터마이징이라는 시리즈의 특징을 유지하여 돌아온 프랜차이즈 신작이다. 전작에서 만났던 세 종족이 '던오브워 3'에서 다시 만나 격돌한다. 스페이스 마린, 제국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유전자 조작 수퍼 솔져인 엘다, 강력한 초능력을 지닌 신비로운 종족인 오크, 잔혹하고 폭력적인 깡패 같은 종족이 그들이다.

신비의 예언, 강력한 무기와 워프를 통해 생겨난 행성의 이야기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펼쳐진다. 세 종족의 관점에서 진행하면서 게이머는 표면에 가려진 어두운 진실과 마주하며 가브리엘 안젤로스, 파시어 마챠, 고르거츠의 운명이 점차 얽히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17개의 캠페인 미션에 도전하면서 강력한 영웅, 대규모 부대를 지휘하며, 적대적인 환경에서 전쟁을 벌인다.

멀티 플레이에서 '던오브워 3'의 스케일은 정점을 보여주며, 최대 3명이 팀을 이루어 대전을 할 수 있다.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게이머는 부대를 정비해야 한다. 3개의 종족, 27명의 엘리트 영웅과 60개의 독트린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사하며 8개의 다양한 맵에서 적들을 쓸어버릴 수 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워해머 40,000: 던오브워 3'의 구매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몰 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