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가 개발한 ‘모탈블리츠’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용 타이틀(이하 모탈블리츠 for PS VR)이 4월 26일 일본 시장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북미와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전역에 출시된 '모탈블리츠 for PS VR'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상당한 다운로드 횟수와 더불어 해외 VR전문사이트나 국내외 관련 커뮤니티들의 반응도 호의적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PS VR게임으로 주목 받으며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탈블리츠 for PS VR'은 이미 글로벌 VR시장에서 검증 받은 스코넥의 우수한 개발력으로 PS VR만이 가진 특별한 기능들을 최대한 활용해 가상현실에서의 몰입감를 극대화 한 게임이다.

PS VR의 '헤드트래킹'과 '포지셔널트래킹'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의 머리와 손의 움직임이 게임에 동기화되면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몸을 움직여 지형지물을 이용한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중력제어시스템'을 이용해 게임 속 사물을 끌어당기거나 집어 던질 수 있으며 '그로기 시스템'을 활용해 적을 공중에 띄워 특수 공격이 가능한 것도 '모탈블리츠'의 특징이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최정환 부사장은 "일본 발매에 이어 2분기 내 유럽 출시도 앞두고 있다'며 "이미 게임을 즐긴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는 만큼 '모탈블리츠'의 글로벌 순항이 좋은 성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모탈블리츠 for PS VR'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