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장수는 태생 4성의 여성 캐릭터 장춘화다. 위나라의 대표 장수 사마의의 부인이기도 한 장춘화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만물의 조화’, 치명타 적중 시 스킬 재사용 시간이 대폭 감소하는 ‘만물의 소리’, 아군 전체의 마법 피해를 감소 시키는 ‘만물의 보호’ 등 강력한 보조형 스킬을 사용한다.

장춘화는 사마의와 한 팀을 이룰 경우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먼저 ‘유별난 부부’ 팀 효과로 받는 모든 피해량이 15퍼센트 감소하며, 일기토에서는 ‘내조의 여왕’ 효과로 공격력이 25퍼센트 증가한다.

이와 함께 4:33은 월간 출석부 보상을 상향했다. 출석만으로 유료 재화인 보옥을 증정하고, 전령 충전 물약을 기존 1개에서 5개로 늘렸다. 또, 7일간 출석만 해도 4성 장춘화를 선물하는 ‘장춘화의 칠고초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지난 달 27일 ‘삼국블레이드’에 핵심 콘텐츠 국가대전 시즌2를 업데이트했다.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실시간 영지 점령전 ‘국가대전’은 매주 월, 수, 금요일 2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성을 점령한 국가가 승리한다. 연맹에 가입돼 있지 않아도 참여 가능하며, 국가대전 입장 시 순서대로 위, 촉, 오 국가에 배정된다.

지난 1월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 대작 게임이다.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았으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