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목), 하이퍼유니버스에 신규 하이퍼인 증오의 검 '아수라'가 추가됐다. 검을 이용해 화려한 공격을 퍼붓는 아수라는 스토커 타입으로 군중 제어 스킬이 없는 대신 반격과 순간 이동을 통한 공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수라의 스킬 구성은 주로 난전에 특화되어있다. 궁극 스킬인 '멸살'은 다수의 하이퍼를 대상으로 순차로 순간 이동해 적을 베는데, 적에게 피해는 입지만 잡기를 제외한 모든 상태 이상에 면역이라 비교적 안정적으로 피해를 누적시킬 수 있다. 지속 효과인 '복수'는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로 떨어진 하이퍼들에게 출혈 대미지를 준다.

한타 싸움에서도 반격과 순간 이동을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혈쇄아라는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동안 상대의 공격을 받아칠 수 있는데, 반격에 성공하면 2초의 무적 시간이 적용된다. 그리 긴 시간은 아니지만 적진으로 진입해 순간적으로 진형을 무너뜨리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음영습'이라는 순간 이동 스킬을 통해 적의 등 뒤로 이동한 후 허를 찔러 공격할 수도 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는 데는 분노라는 자원이 필요한데, 분노는 15초마다 충전되며 최대 2개까지 모을 수 있다. 벽 너머의 적에게도 사용 가능하므로 독보적인 추격 능력을 갖출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아수라를 플레이할 때는 한 번에 적을 제압할 수 있는 타이밍이 오기를 기다리는 편이 좋다. 혈쇄아를 통한 무적 시간이 지나면, 아수라는 군중 제어 스킬이 없어 적의 공격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이다. 음영습의 경우도 적에게 둘러싸일 우려가 큰 스킬이므로 아군과 호흡을 잘 맞추거나 적의 동태를 잘 파악한 후 사용해야 한다.

정식 오픈과 함께 등장한 아수라는 4월 27일(목)부터 5월 16일(화)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지급받을 수 있으며, 6월 15일(목)까지 다른 하이퍼들과 마찬가지로 약 한 달간 아수라와 전용 장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수라 출시와 함께 전용 스킨도 추가된다. '스페이스 정키 아수라'는 기계로 된 오른팔이 외투 밖으로 나와 있어 한층 더 사이보그스러운 느낌을 준다. 해당 스킨은 현재 아수라의 '프리미엄 스타터 패키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 외형의 전체적인 느낌이 푸른색으로 변화하는 '복수의 검 아수라'는 큐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 신규 하이퍼 증오의 검 아수라


▲ 타오르는 듯한 검으로 적을 베는 아수라






▲ 혈쇄아를 발동시키면 이렇게 방어 자세를 취한다


▲ 음영습을 통해 상대의 뒤로 돌아가 허를 찌르는 것도 가능하다


◎ 신규 추가된 하이퍼 스킨

▲ 푸른 빛이 감도는 색 변환 스킨 복수의 검, 큐브를 통해 얻을 수 있다




▲ 안면 뒤덮는 고글이 인상적인 스페이스 정키, 현재는 패키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