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SF MMORPG 'RF온라인'이 18일(목), 오리지널 오픈 4주년을 기념한 ‘판타스틱4’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RF온라인'은 SF를 배경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강렬한 액션 등을 통해 사랑 받아온 게임으로, 지난 2013년 5월 오리지널 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서버 오픈’, ‘출석 체크’, ‘히어로 리턴즈’, ‘PC방 혜택’ 등 4가지 주제로 꾸민 이번 ‘판타스틱 4’ 프로모션을 내달 15일(목)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4주년을 맞아 열린 서버 ‘아케인’ 서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RF온라인은 신규 이용자가 ‘아케인’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할 경우, ‘제자리 부활 포션 15개’, ‘경험치 100% 회복 캡슐 5개’, ‘순간 이동 포션 15개’ 등의 성장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 ‘아케인’ 서버에서 새로 캐릭터를 만들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달성 레벨에 따라 다채로운 장비 아이템을 선물하며, 각 종족의 클래스 별 최고 레벨 달성자에게 ‘67레벨 인텐스 무기 풀소켓 1개’, ‘브릴리언트 이속검 1개’, ‘황금 부스터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RF온라인은 하루에 한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함으로써 여러 가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에 다시 접속하는 휴면 이용자들에게 최강의 아이템 중 하나인 ‘렐릭 무기 1종’과 각종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하는 ‘히어로 리턴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전국 ‘다음 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RF온라인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100%를 추가로 제공한다.

‘판타스틱4 프로모션’ 및 RF온라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