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5월 20일 (토요일) 서울 중구 ‘공감 센터’에서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를 진행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 자리에서 국내 정식 발매가 결정된 한국어화 타이틀을 발표했다. 아울러 '건담 버서스'의 야스다 나오야 프로듀서, '철권7'의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젝트 디렉터가 참여해 각 타이틀 발매 전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 일시: 2017년 5월 20일 AM 11:00
  • 행사: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 제라드 누난(Gerard Noonan) 아시아 태평양부 매니징 디렉터 & 상무

    제라드 누난(Gerard Noonan) 아시아 태평양부 매니징 디렉터 & 상무는 "신작을 체험함과 동시에 신 나는 소식을 전하는 자리다"라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몇 년간 사업을 확장해왔으며 앞으로도 한국에 한국어화 타이틀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시장에서 고용의 기회를 증대하여 더불어 성장하겠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박희원 지사장

    박희원 지사장은 한국어화 타이틀 소개에 앞서 "지난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1' 때는 방문객 예측을 잘못하여 절반 이상이 돌아가는 해프닝을 겪었다"며 "이번에는 철저히 준비했으며 다양한 타이틀을 준비했으니 즐겨달라"고 말했다.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한국어화 타이틀 라인업

    ■ 철권 7 - 2017년 6월 1일 (PC, PS4, XBOX ONE)


    1994년 이래로 누적 판매량 4천 400만 장을 기록한 액션 게임 철권 프랜차이즈의 신작 '철권7'의 PC 및 콘솔 버전이 한국어화 되어 출시된다. 철권7은 미시마 부자의 결투를 다루며 6월 1일 출시된다.


    ■ 건담 버서스 - 2017년 7월 6일(PS4)


    '건담 버서스'는 '기동전사 건담 VS.'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존 작품과는 다르게 PS4용으로 개발이 진행된 작품이다. 기존작들은 아케이드 버전을 이식해 콘솔로 즐길 수 있었다. 최대 6인의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는 한국어화 되어 7월 6일 발매된다. 대응 기종은 PS4.


    ■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2017년 연내 발매(PC, PS4)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은 근미래의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국가를 없애려는 사악한 슈퍼 빌런, 'LEGION' 아래 지배당하는 서울에서 완전 면책 특권을 가진 메이헴(MAYHEM)이 맞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액션 게임은 불리션 특유의 유머와 함께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는 8월이며 한국어 버전은 2017년 연내 발매 예정이다.


    ■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 발매일 미정(PC, PS4)


    나루토 시리즈를 잇는 신작으로 최대 8명이 동시에 술법을 구사하는 초입체 액션이 특징이다. PC와 PS4로 발매되며 발매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프로젝트 카스2 - 2017년 연내 발매(PC, PS4)


    아름다운 그래픽과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트 카스2'가 한국어화 되어 연내 발매된다. 추후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에이스 컴뱃 7 - 발매일 미정(PC, PS4, XBOX ONE)


    10년 만에 돌아오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Ace Combat 7: Skies Unknown'은 시리즈 최초의 VR 대응 타이틀이다. 실제 콕핏과 같은 현실감을 제공하며 시리즈 특유의 격하고 손쉬운 기동은 여전하다. '에이스 컴뱃7'은 2017년 한국어화 되어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특히 PS4 버전은 PS VR 전용 미션도 존재한다.


    ■ 코드베인 - 2018년 출시(플랫폼 미정)


    코드베인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죽음으로 가득 찬 던전을 탐색하는 탐색 액션 RPG로 언리얼엔진4를 활용하여 만든 섬세한 필드와 긴장감 넘치는 배틀이 특징이다. 한국어화 되어 2018년 출시될 예정이며 플랫폼은 미정이다.


    ■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 발매일 미정(PS4)


    디지털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진 근미래의 도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육성 RPG다. PS VITA로 출시된 바 있는 본편 캐릭터들의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와 새로운 디지몬과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는 PS4 전용으로 한국어화 되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