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2017 MSI 결승, SKT T1이 G2에 4세트까지 잡아내며 대회의 끝을 알렸다. SKT는 세트 스코어 3:1로 우승을 차지했다. 4세트는 SKT 특유의 완벽한 경기력이 펼쳐졌다.


선취점은 SKT가 가져갔다. '피넛' 올라프가 갱킹으로 쓰레쉬를 잡아냈다. 이후 펼쳐진 봇 교전에서는 1:1교환이 나왔지만, 올라프가 다시 봇 갱킹으로 쓰레쉬를 자르며 일방적인 이득을 가져왔다. G2는 미드 교전에서 깊숙이 들어온 탐 켄치를 끊었다. 이어서 또 펼쳐진 봇 교전에서 데스없이 가까스로 트위치만을 잡아내며 완전히 만회에 성공했다.

SKT는 올라프의 활발한 갱킹으로 계속 경기를 풀어나갔다. 올라프가 이번에는 오리아나를 잡고, 대지 드래곤을 챙겼다. SKT는 계속해서 오리아나를 집중 공략해 다시 잘랐다. SKT는 승리는 멈출 줄을 몰랐다. 탑 교전에서 '울프' 이재완의 탐 켄치가 귀신 같은 아군 보호 능력을 보이며, SKT가 대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바론까지 챙겼다.

25분경, SKT가 8천가량의 골드를 앞서나갔다. SKT는 G2의 뒷덜미를 잡고 다시 한번 한타 대승을 거두고 미드 억제기를 파괴했다. G2가 후퇴하는 SKT의 봇 듀오를 모두 잡아내기는 했지만, 큰 이득은 아니었다.

바론을 두고 일어난 한타에서 G2가 트위치를 끊으며 좋은 그림을 만드는 듯했으나, 르블랑-올라프-럼블의 괴물 같은 화력 앞에 또 무릎을 꿇었다. 바론은 또 SKT에게 돌아갔다. 넥서스로 진격한 SKT가 경기를 끝냈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