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빅뱅인터렉티브 ]


빅뱅인터렉티브(BIGBANG INTERACTIVE Ltd., 대표 민광춘)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마인히어로’의 대표 이미지를 첫 공개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마인히어로’는 마왕이 평화로웠던 대륙 프리엘을 침략하면서 위기를 맞자 뱃지의 영혼 캐롤에게 선택받은 주인공이 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마왕에게 조종당하는 동화 속 공주들과 신화 속 신들, 실제 역사 속 인물인 테레사 수녀, 아인슈타인, 이순신 장군 등과 전투를 하고 동료로 삼을 수 있는 턴제 RPG이다.

‘마인히어로’는 선공, 방어, 회피, 제왕 등 네 가지 속성과 치명타, 회복, 절대, 전투력 등 네 가지 진영을 조합하여 적절한 전략을 선보일 수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마다 고유의 개인 스킬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를 어떻게 구성했느냐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금일(23일) 처음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서 그리스로만 신화 속에 등장하는 메두사와 저승의 왕 하데스, 서유기의 등장인물인 손오공과 서양 전설 속 불꽃 정령을 배치하여 귀엽고 다양한 게임 속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빅뱅인터렉티브의 하성원 부대표는 “빅뱅인터렉티브가 모바일 RPG 마인히어로를 유저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루빨리 유저분들께 서비스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