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KOG ]

KOG(대표 이종원)는 ‘채용 전제형 인턴 GROW 7기’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채용 전제형 인턴은 이번이 처음으로 실무 경험을 통한 직무 역량 강화와 채용의 기회까지 모두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프로그램 ▲게임디자인 ▲그래픽을 포함한 3개 부분이며 각 부문별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6월 1일부터 11일까지이며, KOG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턴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이고, 8주간의 GROW 실습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인턴 GROW는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한 ‘개발 프로세스 및 개발자 관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초 이해과정이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여 게임 개발에 대한 진지한 접근을 경험할 수 있고, 개발자와 1:1로 매칭하여 실무에 대한 집중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KOG는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열정과 조직문화의 적합성, 성실성, 협동하고 배려하는 자세 등을 함께 평가할 예정이다.

KOG는 타 지역에서 지원하는 경우 식사는 물론 원룸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시 채용 전형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을 통과하는 ‘GROW 우대 채용 제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경영관리 이규준 팀장은 "인턴 GROW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검증된 인재들이 선발되고 있다"며 "채용 전제형 인턴으로 전환한 만큼 GROW를 통해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인턴 GROW 7기 모집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