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영상 인터뷰의 열네 번째 주인공은 인벤과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의 주인공! 아프리카 프릭스의 마린 장경환 선수입니다.

롤챔스 스프링 이후 화보 촬영으로 오랜만에 만난 마린 선수는 아이디를 '커피물조절장인'으로 지을 정도로 평소 커피를 좋아해 이번 화보의 '바리스타' 컨셉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또한,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이번 롤챔스 서머에서 꼭 좋은 성적을 내서 롤드컵에 진출하겠다는 강한 의지도 보여줬는데요.

평소 고독한 탑 라이너의 모습에서 우아한 바리스타 스킨을 착용한 마린 선수의 영상 인터뷰! 함께 보시죠!



Q. 화보 촬영을 하게 된 소감이 어떠신가요?

일단 뱅, 배준식 선수가 화보 촬영한 것을 봤는데 재밌어 보이기도 해서 하게 됐는데, 재밌고 좀 색다른 경험인 것 같아요.


Q. 뱅 선수의 화보도 보셨나요?

네. 인벤에 기사난 거 봤어요.


Q. 아이디가 '커피물조절장인'일 정도로 커피 마니아인데, 오늘 '바리스타' 컨셉 맘에 드시나요?

네. 원래 커피 좋아해서 닉도 그렇게 바꿨었는데, 컨셉도 재밌는 것 같아요.


Q. 어떤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배가 고플 때는 라떼 종류를 즐겨 마시고, 배가 부르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셔요.


Q. 아프리카 프릭스 1박 2일 힐링캠프 이후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1박 2일로 힐링캠프 다녀오고나서 이제 평일엔 계속 연습하고 있고 주말엔 운동도 하면서 쉬고 있어요.


Q. 다가오는 서머 시즌 준비는 잘 되어가나요?

네. 준비는 그래도 어느 정도 된 것 같고 이제 방심 안 하고 준비만 더 남은 기간 동안 철저하게 하면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연습량이 상당하다고 들었습니다. 서머 시즌에 대한 자신감은 어느 정도 인가요?

일단 저희 팀이 연습량이 많다고 하는데 저희가 연습할 때 상대 팀들도 연습을 하거든요. 자신감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네 뭐 일단 연습량은 같고요. 그리고 자신감은 있는 상태라, 시즌이 시작되어 봐야 알 것 같습니다.


Q. 많은 챔피언이 리메이크 되고 있는데, 그 중에 마오카이 하면 원래 마린이잖아요. 마오카이 바뀐 것 어떠신가요?

일단 탑 라인 마오카이보다는 미드 마오카이나 서폿 마오카이, 정글 마오카이가 더 좋은 것 같고 다른 선수들한테 양보해야 할 것 같아요.


Q. 팀의 맏형으로서 힘든 점 있나요?

일단 다들 연습은 열심히 하고 있어서 그게 힘들지 않은 것 같고 동생들이 말을 안 듣거나 하지 않아서, 그런 점에서 힘든 점은 없어요.


Q. 마지막으로 서머 시즌 각오 부탁드립니다.

스프링 시즌에는 와일드 카드 전에서 좀 아쉽게 져서 팬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서머 때는 준비 기간도 길고 연습 많이 했기 때문에 조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고, 서머 때 꼭 좋은 성적 내서 롤드컵까지 꼭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